[ 대우 푸르지오 ] 쥐 나오는 타운하우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현숙
- 조회수 : 416회
- 작성일 : 13-09-04 14:43:39
본문
대우푸르지오하임 동탄 2년쨰 살고있는데 천정에서 쥐가 나오네요
이런건 어떻게 신고하고 보상받아야 하나요?
기가막혀 말도 못하고
팔아버리고 싶어도 팔지도 못하고
이런건 어떻게 신고하고 보상받아야 하나요?
기가막혀 말도 못하고
팔아버리고 싶어도 팔지도 못하고
- 이전글상조가입금 반환요구 13.09.04
- 다음글코레일의 대구역 탈선사고 대응현장에서의 심각한 문제 13.09.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