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이 심하다니썬바이저 떼라더니 ᆢ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기아 ] 소음이 심하다니썬바이저 떼라더니 ᆢ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390회
  • 작성일 : 13-09-22 20:34:46

본문

다른 모닝은 기아자동차  마크 까지 찍힌 썬바이저를 달고 있네요
내차는 썬바이저를 떼도 소음은 여전한데 ᆢ
다른차도 소음이 심하면 직원들 말대로 썬바이져 다 떼야하나요?
썬바이저 달린차는 소음 없는 차인가요? 그럼 내차가 비정상인게 맞지 않나요?
분명히 엔진 경고등 들어오던 날4 월23일부터 차가 요동을 치며
 이상하게 변했다는말을 수없이 했는데도 이상없다 정상이다라는 말만 반복하는데
 썬바이져 떼어내도 갈수록 소음이 심해지고
트렁크 물건땜에 차가 덜커덩 거린다해 다 들어내고 바닥에서
덜컹 덜컹소리 차고 올라오는데 계속  이상없다는 말만하고ᆢ

사진 두장은 썬바이저 돈 주고 전문점 가서 잘 달고 다니다 떼라해 가서 떼어냈고
아래 한장은 다른차 신차모닝에 기아상표 까지 적힌 썬바이저를 달고 있네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80 식음료 오알탱 2011-11-10
279 통신 박은정 2011-11-10
278 기타

처리

**
뒤북맘 2011-11-10
277 기타 호야 2011-11-10
276 기타 유선주 2011-11-10
275 통신 남은주 2011-11-10
274 생활가전 김건우 2011-11-10
273 통신 이재웅 2011-11-10
272 digital 이재웅 2011-11-10
271 기타 전선희 2011-11-10
270 digital 신상철 2011-11-10
269 기타 전선희 2011-11-10
268 생활가전 이명준 2011-11-10
267 통신 김미연 2011-11-10
266 기타 이원하 2011-11-10
264 통신 윤복희 2011-11-10
263 기타 유정순 2011-11-10
262 기타 달달 2011-11-10
260 기타 신성아 2011-11-10
258 생활가전 하현주 2011-11-10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