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양반점 ] 음식을시켰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성미
- 조회수 : 308회
- 작성일 : 13-09-26 13:14:52
본문
제주도 용담1동에있는 영양반점에서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먹으려고하는 도중 .. 음식에서 이상한게 보여
다시전화를 걸어 확인하러 와달라요청했습니다.
몇분후에다시와서..음식에서 보이는게 뭔지 확인해달라요청하자..
손으로 덥썩잡으시더니.... 부셔버리며 이거아무것도아닙니다..
그냥드셔도됩니다..하시는겁니다.
그냥 탕수육 튀김과정에서 탄거라면서 그냥먹으라는겁니다.
죄송하단말도없이...
누가봐도 탄게아니라 다른것처럼보였는데도....
먹고탈난거아니지않냐면서~~~
그냥먹으라는겁니다... 오늘아침에 새기름을 넣어튀긴건데..
괜찮자면서...새기름을 넣었는데도...이럼....조금씩 쓰던기름에사 튀긴 탕수육은 어느정도일지......
너무 화가나 글을올립니다.
먹으려고하는 도중 .. 음식에서 이상한게 보여
다시전화를 걸어 확인하러 와달라요청했습니다.
몇분후에다시와서..음식에서 보이는게 뭔지 확인해달라요청하자..
손으로 덥썩잡으시더니.... 부셔버리며 이거아무것도아닙니다..
그냥드셔도됩니다..하시는겁니다.
그냥 탕수육 튀김과정에서 탄거라면서 그냥먹으라는겁니다.
죄송하단말도없이...
누가봐도 탄게아니라 다른것처럼보였는데도....
먹고탈난거아니지않냐면서~~~
그냥먹으라는겁니다... 오늘아침에 새기름을 넣어튀긴건데..
괜찮자면서...새기름을 넣었는데도...이럼....조금씩 쓰던기름에사 튀긴 탕수육은 어느정도일지......
너무 화가나 글을올립니다.
첨부파일
- 20130926_125451.jpg (2.8M) DATE : 2013-09-26 13:14:52
- 이전글여행사 측에서 본인들 규정을 따지며 환불을 50퍼만 해준다고합니다 13.09.26
- 다음글대리점지급관련 13.09.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주문배달하신 중국음식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었는데 책임회피하여 기분니쁘셨겠습니다. 식비 환급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