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 계약사기 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덕호
- 조회수 : 355회
- 작성일 : 13-10-07 19:04:07
본문
몇개월전 헬로모바일 요금8,800원 단말기 90,000원 저렴해서 인터넷 보고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사용할수록 요금이 지나치게 많이 나와 4-5만원 정도 나와 다른 통신사 전화기를 사용할려고 했는데 알아보니 단말기 미납대금이 22만원 있다고 하더라구요 말도 안되요 2g폰을 아무리 한다고 해도 말도안되요
계약시 음성 녹취했는데 계약서는 받으적이 없구요 음성계약만 이루어 져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계약시 음성 녹취했는데 계약서는 받으적이 없구요 음성계약만 이루어 져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 이전글고봉민김밥은 김밥 쌀때 비닐과 함께 싸나요? 비닐도 김밥의 주재료인가요? 13.10.07
- 다음글배송처리 미결 13.10.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의 과도한 휴대폰요금으로 인해 무척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업체와 계약 당시 관련 증빙자료(계약서,녹취록)을 근거로 해당업체에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요금관련 문의,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관련하여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