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무이자 결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순
- 조회수 : 466회
- 작성일 : 13-12-11 22:36:40
본문
지난 9월 11번가에서 2단침대를 구입했습니다.
무이자 11개월까지 가능하다고해서 8개월무이자로 구입했는데 3개월간 계속해서
이자를 빼가고 있습니다. 11번가 항의를 했는데 이해못할 이유만 들면서 3개월동안
낸이자는 물론이고 앞으로도 계속 이자를 내야 한다고 하는데 전 낸이자도 돌려받싶고
앞으로도 이자를 내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무이자 11개월까지 가능하다고해서 8개월무이자로 구입했는데 3개월간 계속해서
이자를 빼가고 있습니다. 11번가 항의를 했는데 이해못할 이유만 들면서 3개월동안
낸이자는 물론이고 앞으로도 계속 이자를 내야 한다고 하는데 전 낸이자도 돌려받싶고
앞으로도 이자를 내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 이전글저번에 웅진코웨이 계약해지건에 대해서 글 올렸었는데요 13.12.11
- 다음글처리중이란 말은 그냥 처리중이란 말인가요 진행중이란 말인가요.? 13.1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