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엘티이 데이터 요즘제에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성한
- 조회수 : 246회
- 작성일 : 13-12-12 12:57:34
본문
저는 얼마 전 까지만해도 3g 폰을 쓰다 몇개월터를 전에 lte 폰으로 갈아탔읍니다 그런되 데이터 요금 제가 너무 불합니 합니다 lte 지역에서 데이터를 사용 하다 보면 3g로 넘어가 3g로 넘어가 3g로 사용이 됨니다 그럼 3g요금 제인 데이터 무제한이 되어야 하는디 3g 요금제가 lte 사용제로 lte 요금이 적용되니 이건 너무 불합니한 것 같아 소비자 원에 고발 합니다
- 이전글유리창 보증기간 관련 13.12.12
- 다음글택배물건분실후 보상처리가 아직 안되고 있어요 13.12.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