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업체 ] 전기업체에서 수리비과다청구를 당했습니다.. 추가내용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상주
- 조회수 : 222회
- 작성일 : 14-02-14 21:23:06
본문
글이 수정이 되질않네요
계속 전화로 항의하니 바쁘시다며 얘기도중 끊어버리기 일쑤고 계속 그러니 열받는다며 이제 무시하십니다..
같은 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말씀으로도 그건 너무하다십니다.. 제발도와주세요..
계속 전화로 항의하니 바쁘시다며 얘기도중 끊어버리기 일쑤고 계속 그러니 열받는다며 이제 무시하십니다..
같은 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말씀으로도 그건 너무하다십니다.. 제발도와주세요..
- 이전글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14.02.14
- 다음글전기업체에서 수리비과다청구를 당했습니다 14.02.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