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처구니없는 전화상담(G마켓 장성일상담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정
- 조회수 : 347회
- 작성일 : 12-10-29 17:32:11
본문
이런걸 여기다 신고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글을 남깁니다
반품하고 싶은게 있었는데 쿠폰사용이 되지 않아 왜 안되는지를 상담하는 가운데 대화가 쉽게 끝을 내지 못해 계속 상담하는 도중 저에게 기다려달라하고는 대기중으로 전화를 넘겼습니다
계속 음악만 흘러나오고 그렇게 하기를 거의 20분, 전 상담원이 너무 불친절했기에 끝까지 기다릴려고 했습니다. 그래도 이건 너무한다 싶어서 그전화기를 든상태에서 다른전화기로 다시 지마켓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고 금방 저랑 상담하신분 제가 전화기 계속들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전화받으시라고 했습니다. 근데 왠걸.......................................
그 상담원은 저와의 상담을 끝냈다고 메모한 후 전화종료를 눌렀던 것입니다 저는 전화를 기다리도록 만든다음 ............................ 저와 상담이 길어지고 서로 언성이 높아지자 이상담원이 저에게 일부러 골탕먹어봐라 싶어서 그렇게 하신것 같습니다. 이런건 어디다 신고해야 하나요. 정말 어이가 없네요..
반품하고 싶은게 있었는데 쿠폰사용이 되지 않아 왜 안되는지를 상담하는 가운데 대화가 쉽게 끝을 내지 못해 계속 상담하는 도중 저에게 기다려달라하고는 대기중으로 전화를 넘겼습니다
계속 음악만 흘러나오고 그렇게 하기를 거의 20분, 전 상담원이 너무 불친절했기에 끝까지 기다릴려고 했습니다. 그래도 이건 너무한다 싶어서 그전화기를 든상태에서 다른전화기로 다시 지마켓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고 금방 저랑 상담하신분 제가 전화기 계속들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전화받으시라고 했습니다. 근데 왠걸.......................................
그 상담원은 저와의 상담을 끝냈다고 메모한 후 전화종료를 눌렀던 것입니다 저는 전화를 기다리도록 만든다음 ............................ 저와 상담이 길어지고 서로 언성이 높아지자 이상담원이 저에게 일부러 골탕먹어봐라 싶어서 그렇게 하신것 같습니다. 이런건 어디다 신고해야 하나요. 정말 어이가 없네요..
- 이전글인터넷쇼핑몰 환불 불가 12.10.29
- 다음글상담원님 해결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12.10.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