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조가입회사 부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진
- 조회수 : 1,223회
- 작성일 : 12-11-02 16:32:29
본문
제가 2003년에 상조에 가입을 했습니다.몇년후 그회사가 부도가 나서 다른 회사로 넘어갔습니다.<BR>새로 인수한 회사에서 증권을 새로 교부받았구요. <BR>올해 사용할려고 전화를 했더니 없는 전화번호랍니다. ㅠ ㅠ <BR>여긴 울산이구요. 회사이름은 극동 K&D 종합상조 이구요. 전화번호는 052) 247-4865 입니다.<BR>어떡해야 하나요.??<BR>월 30,000씩 50회 불입했구요.<BR>남편이 반대하는걸 아는 사람이 하도 부탁하길래 억지로 가입했었는데..<BR>그 사람은 연락도 안되네요.<BR>해결할 방법이 없나요? 도와 주세요..
- 이전글대리점을 통해 가입한 스마트폰 LTE 요금제 3개월 의무사용 위반시 대리점에서 돈을 청구 12.11.02
- 다음글상담전이나 변동이없네요 12.11.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상조 업은 사업자등록, 방문판매업 신고만 하면 누구나 영업을 할 수 있는 자유업으로 현재 법적 규제가 미흡하고 보증보험 가입 등 안전장치가 의무화돼 있지 않습니다. 일부 업체의 경우 '상조이행보증'에 가입돼 있어 해당 업체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때 보증회사가 다른 업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지만 납입한 돈에 대한 보상은 해주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제보내용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만기환급금 떼먹는 상조 '꼼수' 부도 속출=로 기사(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pid=290080)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