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래글 회사는 SK 텔레콤 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호철
- 조회수 : 459회
- 작성일 : 12-11-09 20:34:27
본문
아주 짱남 본사하구두 이야기 했는데 똑같은 말만 하구 잘점 처리 댈수 있도록 도움 바랍니다
- 이전글엘지유플러스 사용하지 않은 인터넷 인출됨 12.11.09
- 다음글핸드폰 불량으로 타기기 변경이 안댄다네영 12.11.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저녁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