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별포인트 사용변경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윤경
- 조회수 : 176회
- 작성일 : 13-01-01 13:59:04
본문
저희는 20년을계속해서 핸드폰및 집전화도 KT를이용하고있답니다..그래서 일년에한번씩 회원들에게공급해주는 포인트로 다양하게 할인혜택도 받고 또한 TV다시보기에서 포인트로 결재를해서 보곤했는데, 11월부터는 포인트결재를 50% 신용카드로 50% 로 바뀌였다고 하더군요..소비자에게 사전공지를하였는지 궁금하기도하지만 자사고객이 포인트를 사용하겠다는 고객들을이용해 이득을 취하려고 하는것또한 불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존대로 포인트 결재를 100%시행해야 된다고생각하여 시정요구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입금을 했는데 ㅠ 13.01.01
- 다음글경동 보일러 A/S 13.01.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