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이새는데 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수리가 안된다고만 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기아자동차 ] 기름이새는데 부품이 없다는 이유로 수리가 안된다고만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서진
  • 조회수 : 401회
  • 작성일 : 25-02-06 01:25:43

본문

저는 기아의 카니발차량을 2022년 1월20일경에 등록하여 타고다니고 있습니다.
몇일전부터 차안에서 기름냄새가 발생하여 본네트를 열어 확인해보니 무언가 새고있었습니다.
저는 차량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였는데 담당자가  호스에서 기름이 새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연료리턴호스에서 기름이 새는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부품업체에 부분문의하실때 고질적으로 새는부품이라고 말씀하시며 부품을 주문하셨는데
부품이 전국적으로 없다고 언제 부품이 생산될지 모른다고 말씀하시고 부품도착하면 열락주신다고 하시며 수리비용도 7만원가량 발생한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기름이 새고있어서 언제라도 차량에 화재가 발생해도 이상하지않는차를 위험을 감수하고 타고 있습니다.
카니발차량의 고질적인 불량으로 발생한 고장을 수리비용을 내고 수리를 수리를 해야된다는것도 납득이 되지않습니다.
위 불량은 화재가 발생할 확율이 있고 생명을 위협하는 불량입니다.
리콜이 이뤄져야 하는부분이라고 생각되며 하루라도 빨리 수리를 해야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부품 없어서 계기판 수리 2년 대기 중...신차도 말썽인 부품수급난 해법 없나?=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128 기타 강희진 2011-11-08
127 기타 장경민 2011-11-08
124 생활가전 장연희 2011-11-08
123 자동차 김기호 2011-11-08
122 식음료 서현옥 2011-11-08
121 기타 신수진 2011-11-08
120 기타 신수진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