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계약대로 이행을 안하고 법대로 하라고배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숙기
- 조회수 : 479회
- 작성일 : 13-08-17 15:05:55
본문
계약서도 다있고한데 판매자가 잘못을 인정하고 배상을 해준다고 하고는 다시 못해준다고 법대로하라하고
점장이란분은 오셔선 자기네직원쪽으로만 치우쳐서 말하고 도무지 돈보다 억울해서 어쩔수없이 의뢰합니다..
벌서 3개월간 질질끌고 그사람을 만나러 다니것만도 전화한대값은 될껍니다..
이렇게밖에 표현을못해 죄송하구요 슬슬 웃으며 말하는데 화마저 더해집니다..
빠른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점장이란분은 오셔선 자기네직원쪽으로만 치우쳐서 말하고 도무지 돈보다 억울해서 어쩔수없이 의뢰합니다..
벌서 3개월간 질질끌고 그사람을 만나러 다니것만도 전화한대값은 될껍니다..
이렇게밖에 표현을못해 죄송하구요 슬슬 웃으며 말하는데 화마저 더해집니다..
빠른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소비자를우습게취급하는 ak플라자수원점 페라가모. 억울합니다. 13.08.17
- 다음글휴대폰을 중고로 13.08.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