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보상금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주
- 조회수 : 542회
- 작성일 : 14-01-09 22:30:30
본문
보상을 제가 요구한 금액을 받을수 있는건지..피해보상이라는 규정이 어떻게환산해서소비자 한테 지급이 되는지 궁금합니다.업체에 통보해주신다고 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요.저희가준비해야할 서류라든지.절차등을 알고 싶습니다.
- 이전글사진첨부하여 다시올립니다 14.01.09
- 다음글티비를 팔아먹는 방법이 사기꾼들 같습니다. 14.01.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