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들장 ] 제품 불량/AS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성윤
- 조회수 : 373회
- 작성일 : 14-01-12 20:10:40
본문
작년에 구들장에서 장판을 사서 몇 번 쓰지도 않고 넣어 두었다가 올 겨울에 다시 꺼냈습니다. 근데 온도가 올라가지 않아 전화하니까 수리해 준다네요. 그래서 보냈습니다. 제품 수거해 가는 사람은 온도조절기도 챙겨가지 않아고.. 그래서 다시 전화 하니 그게 있어야 된다고..그래서 재접수..접수해서 수리 기다리는데 12월. 1월 열흘이 흘렀습니다. 1월 10일날 수리완료 됐대서 어디가 고장난건지 물으니까 나중에 담당자가 전화 한다더니 연락도 없고 제품은 하루만에 또 같은 고장이 났습니다. 이거 환불 받을 수는 없나요..??
- 이전글온라인쇼핑상품 디자인 상이,오염물질에 관한 업체와의 갈등입니다. 14.01.12
- 다음글시계 as를 맡겼는데 돈은 돈대로 나가고 현재 시계는 여전히 안갑니다. 14.0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전기장판의 하자로 추운날씨 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휴일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