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 ] 귀뚜라미 불량as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미라
- 조회수 : 266회
- 작성일 : 14-02-14 19:39:47
본문
국가보조사업으로 작년9월설치하여 총5번고장 그리고계속해서불량입니다
근써비서기사가와서 부품이없어서 고쳐줄수없다고하네요
본사에전화하니 기다리라고합니다 500만원짜라보이일러가 아무이유없이고장이나는데도...
아이가있는데 걱정입니다
근써비서기사가와서 부품이없어서 고쳐줄수없다고하네요
본사에전화하니 기다리라고합니다 500만원짜라보이일러가 아무이유없이고장이나는데도...
아이가있는데 걱정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