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p 소비자센터 ] 노트북에 문제가 있어서 as받으러 갔다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상규
- 조회수 : 119회
- 작성일 : 14-03-08 21:50:39
본문
as 받으러갔다가 노트북 맏기고 난후 5분뒤에 다시부르더니 살펴보지도 않고 키보드를 바꿔야된다면서 15마넌을 부르네요 너무 화가나서 집에와서 인터넷에 나온데로 키보드를 분리하고 물티슈로 닦아내니 완벽히 돌아갑니다.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돈벌려고 강요하는 센터는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이게 법으로 정당한 것인가요 14.03.08
- 다음글폐 김치냉장고 소유권 14.03.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하시는 노트북의 이상으로 인한 업체의 부실한 A/S정책에 정말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주말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