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이상 걸리겠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폭스바겐 ] 정신이상 걸리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상현
  • 조회수 : 123회
  • 작성일 : 14-04-28 13:50:56

본문

제가 2013년 11월에 대구 폭스바겐 센터에서 신차를 구매하였습니다..

첫날에 썬팅을해서 창문을 내리지 말라고 해서 다음날 창문을 내렸는데 창문이 올리는데 이물질이 걸린것처

럼 자꾸 내려가는현상으로 대구 서비스센터를 찾았지만 원인을 모른다고 독일본사에서 연락이 올때까지 기

다려라 된다고해서 기다렸습니다 1달2달도 아닌 지금 6개월이 다되어가도록 수리는 커넝 나몰라라 하는

상황입니다 제가 너무 열이 받아서 지금 제 차에 현수막을 둘러 차를 폭스바겐 서비스 센터 마당에

세워둔 상태이고요....

본사에서는 대구에서 책임 져서 해주라하고 서로 떠밀고 해주는건 없이 5달이 지난지금도 그냥 나몰라라

하고있는 상황입니다....

마당에 차 세워 뒀다고 고발해둔 상태이고요 영업방해죄로 민사 소송 건다고 합니다...

제가 주차장이 없어서 거기 세워둔것도 아니고 자기네들이 차를 고쳐주지 않으니 주차해놓은거고

수리를 안해주니 현수막 걸었는데 그게 그렇게 부끄러운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법적으로 가자고 하는데 일단은 민사소송 가자고 했습니다...

왜 제가 차를 사서 타지도 못하고 수리도 못하고  as기간은 6개월이 넘어가고 스트레스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차는 돈 다주고사서 차는차대로 못타고 스트레스에 진짜 미칠꺼 같습니다

보상이라곤 해준것 없고 대차도 해준적 없고 그냥 기다리란말에 지쳐서 이렇게 올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