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TV패널교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문숙
- 조회수 : 310회
- 작성일 : 13-05-27 22:17:50
본문
삼성전자 모델코드 UN40EH6030F LED TV패널고장으로 5월22일써비스를 받았습니다 구입한지 1년도안되서 써비스받는것도 기분이썩좋지는 않았지만 1년이안되서 무상수리라 그나마 위안을 삼고있었습니다 하지만 패널은 2년후면 유상수리라고 하더군요 가격도 만만치 않고요 문제는그다음 서비스내역서에 LCD TV 수리라고 적혀있더군요 우리집 TV 이는 LED 인데 큰일이다 싶어 다시연락을 했더니 코드분류상그렇게 표기한다고 하더군요 전자 시스템이라 실수할일도 없을것이고 뭔가찝찝하고 제대로 수리가 됐는지 소비자 고발센터에 가서 사정이야기를 했더니 그쪽 대변인처럼 말씀하더군요 어떵게 할수가 없다고 고장날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수리 해야된다고 3번까지 문제가돼야 이의신청할수가 있다고 그러기전에 제대로 수리가 됐는지 한번쯤 점검 할수는 없는건지 무조건 고장날때까지 기다려야 돼는건지 1년후면 유상수리 해야된다는데 패널교체 가격도330000 원이라하는데 대기업에서 서비스에서는 너무안일하지안나 싶습니다 TV볼때마다 또고장 나면어떻하지 마음졸이면서 봐야되는건지요 대기업에서 분류명칭이없어서 LED코드와 LCD 코드을 같이쓸일도 없을것이고 어디에 하소연을해야 될련지 몇자적었습니다
첨부파일
- 영수증 001.jpg (74.3K) DATE : 2013-05-27 22:17:50
- 이전글의류대금 환불요함 13.05.27
- 다음글헬스장 환불 금액이 없다고 합니다. 13.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