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 민족 ] 배달사고 배달지연 인지후 또 지연 결국 취소 [배달의 민족 고객 무시 및 SYSTEM 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동수 (본인)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4-12-27 16:31:54
본문
20시 51분 배달 실수로 지연 된다고 배달의 민족에서 연락
-> 빨리 처리 해달라고 부탁
21시 32분 너무 지연되니 빨리 진행 부탁
21시 38분 배달기사 배정 배달한다고 연락
-> 6분 통화 화만 내고 음식 취소
최초 제품 배달 40분 소요 되나, 배달 실수 하였으면 방법 강구하여 40분 이전에
배달해주는 것이 기본 예의 인데, 50분이 지나도 아무런 조치가 없어서 연락
왜 배달이 안되냐고 문의 하니 1시간 28분 지난 시점에서 배달기사를 배정하냐고
문의하는 것은 고객을 무시하고 조롱하는 처사 인듯 함.
22시 넙게 저녁을 먹고 잠을 몆시에 자야 하는지
문제가 발생 사람이 하는일 실수할수 있음을 이해하고 화도 안내고 빨리 줄것을 부탁한
착한 고객은 아무런 대응도 안하고 무시하는 이런 회사는 발전하면 안됨.
지금까지 미안하다는 별도 전화도 없으며, 배달불가로 내가 취소한 걸로처리
[음성 녹음 자료 있음]
첨부파일
- KakaoTalk_20241227_162954188_01.jpg (45.5K) DATE : 2024-12-27 16:31:54
- 이전글114사칭광고업체 24.12.27
- 다음글여신제이홈페이지에서 11/21일 구매했으나 배송출발은 커녕 취소시에는 10% 반품비를 낸 후 환불해준다고합니다. 현재는 잠수상태. 24.12.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