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에어컨 가동시 하얀가루가 나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호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24-12-26 14:59:14
본문
언제부터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대시보드 상부에 하얀가루가 자꾸 있길래 대수롭지 않게 물티슈로 제거하고 운전하며 다녔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에바가루라는걸 알았고 현대자동차에 문의 한 결과 본인 차량은 리콜대상도 아니고 무상서비스 기간이 끝나서 무상으로 수리를 못해주겠다고 했습니다. 본인 잘못도 아니고 제작 잘못인데 왜 무상서비스를 안해주냐고 계속 항의를 하니 리콜대상도 아니고 무상서비스 기간이 끝났다는 말만 되풀이 했습니다. 한동안 이슈가 됐던 것 같은데 본인은 전혀 인지하지도 못했고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양을 흡입했는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무성의한 현대자동차가 원망스럽고 저런 하자 차량은 리콜을 당연히 해야하지 않나요?
정말 답답합니다. 수리비용도 만만치 않다고 하는데 본인이 차를 잘못 고른 죄인가요?
차량 구입시 운에 맞겨야 하나요?
첨부파일
- 20241225_142228_resized.jpg (988.2K) DATE : 2024-12-26 14:59:1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