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오코리아 ] 반품 시 택배비 6,000 원 맞습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현진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4-12-27 02:13:10
본문
배송시 3,000 원 택배비 같이 결제했구요,
예상보다 택배가 늦게와서 취소하게되었습니다.
취소시 반품비 6,000 원이라고 회사정책이라고만 말하고 다른 응대 전혀 없네요
납득이 안가는데..
결제시 택배비 제가 냈고
반품 택배비가 6,000 원이라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3,000 원이 없어서 아까운게 아니라
왜 이유도 모르고 돈을 손해봐야되는지 모르겠네요
- 이전글윙잇에서 물건이안옴 24.12.27
- 다음글인형 회사 (루츠돌) 신고합니다 24.12.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온라인몰 반품비는 엿장사 맘대로?...반품비 책정 기준 없어 소비자만 냉가슴=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