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전자 ] 씽크대를 작살내고 자기들은 책임 없다네요ㅠ 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명호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24-12-10 17:46:58
본문
소비자원에 민원 넣어두 타공 허락을 받고 진행 한거다 말뿐이고 소비자원은 해줄수 있는게 없다 말만 하는대 이거 맞는건가요?? 너무 답답합니다! 저희가 타공 허락을 해준거지 아무대나 막 타공 하라고 한것도 아니고 기사님이 자기 설치 편하자고 그렇게 한건지 진짜 착각한거지 모르겠는대 이렇게까지 하는거 보면 처음부터 와이프 혼자있다고 만만하게 본것 같기도하고 와이프는 이제 방문기사님 오실때 마다 자기가 또 속을까봐 무서워 합니다 여자가 혼자 있으면 기사님들이 쉽게 생각해서 대충한다고 이게 맞는건가요?? 저두 전에 에어컨 설치 일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더 이렇게 자기 잘 못에 책임을 안 질려는 모습이 너무 화가 납니다 그리고 저희가 쿠쿠에 이전 설치를 신청 하거지 기사님한테 신청한게 아닌대 쿠쿠는 기사님한테 떠 넘기만 합니다! 설치된 사진 첨부 하겠습니다 진짜 이게 맞는건가요?? 너무 답답합니다!
첨부파일
- 1728363228011-0.jpg (495.2K) DATE : 2024-12-10 17:47:07
- 이전글상담원의 태도와 처리불만 24.12.10
- 다음글sk브로드밴드에서 무료쿠폰으로 결제를 유도했습니다. 24.12.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