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 핸드폰 액정 파손 보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한빈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4-12-10 18:42:44
본문
저희 집 현관문 열면 바로 계단인데 문 앞에 불이 안 들어오고 밑에 층부터 불이 들어와서 계단에 택배가 있는 걸 못 보고 밟아서 굴렀어요
그래서 택배사측에 문의했고 오늘 기사님께 전화가 와서 통화를 하는데 처음에는 훈훈하게 많이 안 다치셨냐 병원은 다녀오셨냐 하시길래 다녀왔고 큰 이상은 없어서 너무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다고 했고, 병원비까지 달란 말은 안 할 테니 수리비만 좀 부탁드리겠다 했어요
그랬더니 뭐 이게 누구의 잘못인지 인과를 따지기가 힘들지 않냐 회사에서도 그러더라 하면서 주기 싫다는 티를 내고 자기 잘못이 아니라는 식으로 퉁명스럽게 말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나는 핸드폰 바꾼 지 이제 한달 좀 넘었고, 그 택배를 밟고 병원 다녀오고 수리비도 40만원이 깨지게 생겼는데 장난하시냐고, 다른 택배사나 같은 회사 다른 기사님들은 다들 문 앞에 놓고 가시는데 기사님이 굳이 계단에다 놓으셔서 밟고 넘어진 건데 그럼 나는 쌩돈 쓰라는 거냐 지금, 나는 어떻게든 수리비 받아내겠다 하니까 그럼 뭐 회사랑 얘기해 보고 다시 연락준다면서 끊더라구요?
제가 이상한 건가요? 요즘 길 가다가 부딪쳐서 폰 딸궈도 수리비 물어주지 않나요? 병원비도 됐다고 했고 무급휴가 써서 하루 돈도 못 벌었는데 그것도 다 됐고 수리비만 달라고 했는데 제가 잘못된 건가요??
방금도 통화했는데 저는 기사님 마음도 이해가 되지만 쌩돈 나가는 건 아닌 것 같으니 서로 반반으로 좋게 끝냈으면 좋겠다 말씀 드리니 자기는 안 되겠다고 경찰에 신고를 하든 법적절차를 밟든 하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자기가 집주인이랑 얘기해 볼 테니 집주인 번호를 알려달라네요
사진은 택배사에 문의할 때 쓰려고 찍어논 건데, 이거 보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려주세요ㅠ
첨부파일
- 20241129_185121.jpg (1.7M) DATE : 2024-12-10 18:43:01
- 이전글3달째 배송지연으로 취소해주기로했는데 환불이안됨 24.12.10
- 다음글K5 24.12.1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해당업체에 구두상의 피해 협의가 어려울 시 서면(내용증명)으로 피해에 대한 내용과 그에 따르는 해결을 요구하실 수 있으며 내용증명이란 발송인이 수취인에게 어떤 내용의 문서를 언제 발송하였다는 사실을 우체국에서 공적으로 증명하는 등기취급우편제도로써 6하 원칙에 의거하여 상품(서비스)명·계약일·피해내용 등을 작성한 뒤 2부를 복사.총3부를 가지고 우체국에 가서 내용증명 우편이라는 등기로 발송(1부는 우체국에, 1부는 본인이 보관, 1부는 사업자에게 발송)하시면 됩니다. 내용증명 발송만으로 법적 효력이 인정되는 것은 아니나 향후 분쟁이 소송 등으로 확대되는 경우 발송된 내용증명은 본안 소송 제기에 앞서 의무의 이행을 촉구하거나 증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