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에 정기점검에 실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재현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24-12-11 06:25:24
본문
장인장모님댁에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점검해주는 코디? 관리자분을 자주 보다보니 친절하고 하셔서
와이프가 필라테스를 운영을 시작하여 커피 정수기를 그분에게 구매를 진행하여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와이프가 수업을 하다보니 점검하러 오셨을때 잠깐 얼굴만보고 점검하고 가시라고 전달만 하고 그렇게 사용중이였습니다.
와이프가 우연찮게 CCTV 다른것을 확인하는 중에 코디분이 점검하는 것을 보게 되었는데 엄청 빨리 끝났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코웨이에서 잠깐 일한 경험이 있어서 한번 확인했는데 점검을 물만 빼고 티슈로 닦고 가시더라고요.
혹시나하여 장모님댁에 정수기를 오래 사용중이라 확인해보았는데 언제부터 살균 세척이랑 , 청소를 안했는지
물때며, 검은때가 엄청 껴있더라고요.....맨날 먹는 물인데 그렇게 더러운물을 계속 마시고 있었으니...
일단 청소를 진행하고 제가 알기로는 살균 세척과 내부점검 얼음점검도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업체마다 다를수 있으니 확인 차 전화했습니다.
고객센테에서는 얼버무리면서 그냥 점검이라고만하고 살균세척안하냐고 하니 잘모르더라고요..
경북담당 영업팀장 인가 하는 분이 전화와서는 메뉴얼대로 하는게 아니라 개개인에 성향에 따라 점검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살균세척은 해도되고 안해되는거냐니까 잘못이 없다는 식으로 얘기해서 너무 화가 나더라고요
죄송하다는 말 한번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더러운물 먹기싫으니 당장 정수기 빼라고 했습니다.
그렇게하니 그럴수는 없다고 다른 담당자 연락드리겠다고 하고 2주간 연락한통 없더라고요.
너무 괘씸해서 이렇게 제보하게 되었습니다.
이럴꺼면 돈내가며 점검은 왜 받는지 지금 정수기 사용하시는 분들도 확인해보셨으면 해서 제보합니다.
하루동안 물을 제일 많이 먹는데 물없이 살 수 없는건데 이렇게 지저분한 물을 먹었다니 너무 분합니다.
언론에 널리 알려주세요.
장모님댁 청소 전 , 후 검은때 나온 사진들 , 점검 동영상 있으니 확인 해보시고 꼭 연락주세요.
청호나이스에서는 청소안해도 상관없다는식으로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대응 자체가 너무 뻔뻔하고 배째라는 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화가나고 답답한 상황입니다. 렌탈료에 점검비용도 포함인데 아까울뿐입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41114_193537695_03.jpg (274.2K) DATE : 2024-12-11 06:25:26
- KakaoTalk_20241114_193537695_05.jpg (268.0K) DATE : 2024-12-11 06:25:27
- KakaoTalk_20241114_193537695_06.jpg (254.3K) DATE : 2024-12-11 06:25:28
- KakaoTalk_20241114_193537695_09.jpg (374.6K) DATE : 2024-12-11 06:25:30
- KakaoTalk_20241114_193537695_10.jpg (377.2K) DATE : 2024-12-11 06:25:3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한 제품관리에 매우 실망스러우시겠습니다.
관련규정 :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하면 임대업의 경우 사업자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사업자는 등록비 상당의 손해배상금액을 소비자에게 반환해야 하며 대신 소비자는 해지기간까지 실제 사용기간에 해당하는 월 임대료를 사업자에게 지급하면 된다 정하고있습니다. 이때 사업자의 귀책사유란 적정한 성능유지의무, 물품의 하자보수 또는 관리의무를 불이행하거나 소홀히 하는 경우와 품질의 현저한 저하로 물품의 관리 및 유지가 곤란한 경우를 말합니다.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