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테크톨 ] 이렇게 답변만 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점순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04-09 12:41:16
본문
수리 써비스를 받앗지만 사용이 불가하다는 글을 올렸는데 중계가 어렵다는 식으로
답변만 하신다면 저도 소비자 고발이라는 사이트를 만들어놓고 상담한다고 하겟습니다
그쪽 회사에 전화ㅣ를 해서 소비자의 억울한 부분을 대변해 주셔야지 차라리
소비자 고발이라는 싸이트를 내리시죠?
짜증납니다
그리고 국민에 세금이 아깝습니다
- 이전글윈도우8 강매 13.04.09
- 다음글세븐일레븐에서 1년도 넘게지난 상품을 진열해두고 판매하고있습니다. 13.04.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