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성미니포크레인중기 ] 삼성전자의 무책임한태도에대해신고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진순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3-05-07 09:33:39
본문
삼성a/s센타로 전화해 이런자초지정을 말했더니 잉크없다고 죄송하다는 말만하고 해결점을 찾아달라하니
이사람저사람 전화통화만하고 매번 없다는 말만하고 "그럼 잉크도 준비안돼면서 복합기는 왜팔냐고"했더니 이렇게 될줄못랐다고 만 너무태평하게 말을 하더군여.
소비자입장인 저는 일단삼성이라는 브랜드를 믿었고 대한민국에서a/s는 제일 잘해주는 업체라고 믿었기에
무척이나 실망스러웠습니다
알아보고 연락을준다더니 끝까지 전화가 없어서,어제(6일)아침에 다시 전화를 했더니 어떤내용이냐며
다시첨부터 다시시작하더니 또 이리저리 돌리기만하고 끝내 답을 안\주더군여
저희 그사이 2천만원이 넘는 청구를 다음달로 이월이 진행됐고 그러인해 사무실에 크나큰손실을 보게 돼었습니다. 이런 급박한 상황도 설명을 했건만 강건너 불구경하듯이 "네 죄송합니다"란 틀에 박힌 말만 하며
"늦게라도 꼭 연락을 주세여"하니"네 책임자한테 전화하라할께여"란 말만하고 그게또 끝입니다.
제가 연락없음 손해배상책음을 물을꺼라 했더니..꼭 전화하겠다고 호언장담 만하고 그렇게 또 하루를
까먹고 오늘현재까지도 아무런 연락이 없고 . 전희 같이 힘없고 돈없으면 이렇게 분통터지는 일이 생겨도 어디다 하소연할곳도 없고...제발 좀 도와주세여..이렇게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관련링크
- http://삼성전자 0회 연결
- 이전글자동차 사고 피해 접수 고발합니다! 13.05.07
- 다음글환불미처리관련상담입니다. 13.05.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