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핸드폰 계약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송이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3-05-14 20:29:56
본문
처음 가입신청때 들었던 말과, 계약서 확인이 달라 오늘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휴대폰 구입관련 비용에서 부터, 제휴신용타드 발급, 직원 불친절, 홈서비스 인터넷 결합
요금제 설명 미숙과, 와이파이 임대, 약정일까지...
정말 제가 설명 들은 내용과 다르고, 최소 가입할때 앞으로 쭉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핸드폰 기계값에서 할인 되는 금액이라고 설명을 해주시지도 않고, 저는 신용카드 설명도 자세히 못듣고
제휴가 아니라 다른카드로 써서 2달째 할인 혜택도 못받고 있고, 매장에서 전화 나가지 않았냐고
확신하지도 못하는 말만 거듭합니다. 게다가 앞으로 3개월동안 받을 인테넷 할인혜택 요금만
설명해주시고 그 이후에는 요금과 약정일 전부 고객에게 숙지해 주지 않으시고, 계약서에 적으신 후
고객에게 사인 하라고 하면, 아 그냥 얘기 들은 내용이구나 하고 사인을 할 겁니다.
사용한지 1달 반 조금 넘었고, 매장에 불신이 커져서 해지하고 싶지만, 위약금을 내라고 해서 울며겨자먹기로 계속 U+를 사용해야한다는 사실이 너무 화가 납니다..
약속 제대로 지켜서 전화주시지도 않고.. 사고 나서도 관리 철저히 해주신다고 하고
핸드폰 케이스며 한달뒤 제가 다시 찾아갔을때 주문도 안해놓으셨더라구요..
계속 걸리는 부분 많아도 찾아갈까 말까하다가 바빠서 못찾아 갔는데, 핸드폰요금 첫 3달 67000원 나온다더니
이번달 요금 10만원이 넘는 금액이 나왔습니다.
게다가 폰케어서비스와 HDTV모아 부가서비스 신청도 안했는데 그다음날 전화 하니
저에게 현금으로 다시 돌려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제 뭐 1달 반 지나구 저한테 판 판매자 군대 간다구 한번 팔면 그만인가요..
너무 실망 많이했고, 계약서만 보시고 제 말 믿으시지도 않고
여기 이렇게 사인하지 않으셨냐 까먹으셨을 것이다 하시는데 너무 속상하더라구요
주위에서는 핸드폰 가게 다 그렇다.. 사기당한거다 라구 얘기하는데
제가 설명받을때 녹음하지두 않구 계약서만 보고 계속 말씀하시니 정말 한말이 없네요
같이 핸드폰살때 엄마 옆에계셔서 그럼 어머니 데려오겠다고 했더니
신빙성이 없다고 믿을수 없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ㅜㅠ
- 이전글휴대폰 파손/분실보험 13.05.14
- 다음글환뷸이안된데요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