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 파손/분실보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성훈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05-14 20:31:54
본문
처음으로 구입거래부터 최근까지 SK텔레콤과 10여년 이상 거래하고 사용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때부터 갤럭시 시리즈를 구입해
최근 지난주까지 삼성갤럭시S3를 사용하였고 개인적인 일로 인해
지난주 베트남에 5일 일정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출국전 당사 114써비스센타와도 여러차례 통화하면서 로밍등
여러내용으로 여러차례 통화 문으 하였고 출국바로 직전 인천공항청사내에 있는
당사 써비스센타에도 들러 제차 확인을 하였습니다.
물론 단말기 보험도 매번 가입하고 정상입금하였습니다.
그런데 베트남 현지에 도착한 첫날밤 지인과 외식을 하러 시내식당에
갔었고 식사중 전화가와서 통화하려 했지만 식당내가 시끄러워 식당입구로가서
통화중 오토바이를 탄 남자가 소매치기를 하여 순식간에 날치기를 당하것입니다.
그래서 한국 SK센타로 전화하여 부실신고와 통화정지 신고를하고
귀국하여 다시 SK센타로 문의한봐 최근 보험가입당시 해외(파손/분실)는 적용되지
않았다며 거절하였습니다. 그래서 뭐 방법이 없는지 재차 문의하니 전혀 도움을
줄수가 없다며 거절하였고 녹취내용이 있다며 확이시켜주었습니다.
그럼 출국전 여러차례 통화시이런 내용을 전혀 언급도 하지 않았고
인천공항청사내 SK써비스 부스에서도 전혀 한마디 언급도 없었습니다.
고가의 스마트폰이기에 첫출시품 갤럭시부터 현제 갤럭시S3 까지 3년여간 보험을
납입하였으나 전혀 도움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뭐 접다도 더 오랜기간 가입하고 거래한 고객들도 많겠지만 너무나 억울하고 분해서
이렇게나마 글을 올리오니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도움을주셨으면 합니다.
- 이전글익산 LG서비스센터 해결해주세요 13.05.14
- 다음글핸드폰 계약 관련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