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SK에서 무선공유기를 구입하였는데 한달 10일정도 됐는데 불량인 제품을 교환이나 무료서비스가 안된다고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성일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5-16 16:30:15
본문
그런데 한달이 조금 지났는데 컴퓨터 속도가 늦어서 콜센터에 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인터넷 기사님께서 오셔서 보시고 무선공유기가 불량이라고 말씀하시면서 15일이 지나면 교환이 무상서비스가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SK에서 돈받고 판 무선공유기인데 왜 교체나 서비스를 다른곳으로 넘기고 무상서비스를 안해주는지..
시중에 파는 무선공유기는 3만원정도 하는데 인터넷을 쓰고 있어서 비싸게 SK에서 구입을 했는데 소비자 뒤통수를 치네요..
너무 황당합니다..
- 이전글이럴때는 어떻게 ? 13.05.16
- 다음글게임 아이템 구매 13.05.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