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로니티 ] 아로니티를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천효정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4-11-26 10:19:54
본문
저의. 피같은돈좀 환불받게해주세요
2024.10.30일 인스타를 통해서
부업정보를 알았고 제가 일을 시작해보고싶다고
하여.문의를했습니다. 근데 지금 거의 한달쯤
되어가는데. 멘토분 저에게 관심도없고 자기
수익만 챙기기 바쁘고 저의 수익은 신경도안쓰고있습니다!!!!!제가. 이일을 시작할때 초기비용을
199만원 입금하고 시작하였는데요
그돈은 저의퇴직금중의 일부였습니다
이렇게 피같은 돈을 투자하였는데 수익도없고
너무 화가납니다. 멘토면 어떻게든 교육생에게
교육을 가르치고 수익을 날수있게 도와죠야되는데
그런거 하나없이 저보고 보고질문하라고하고
제가 연락없음 연락도없고 교육일정도 하루전에
잡으라고하고. 그게 무슨 멘토입니까!!!!
저는 저희애들 학원비라도 내려면 환불을 꼭받아야합니다ㅠㅜㅠ 한두번일하다보니
저는 양심상 이 일도 못하겠더라고요
가보지도않은곳 간거처럼 사진 보정 해서올리고
al로 포스팅 한거 붙혀넣기하고
이런거에 속아서 사는 소비자들이 얼마나. 많이있겠어요!!!!!저 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게
꼭 도와주세요
첨부파일은 저와 그사람의 대화내용 입니다
다른첨부파일도 많이 있습니다.
필요시 적극 첨부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첨부파일
- IMG_2713.png (317.4K) DATE : 2024-11-26 10:20:16
- 이전글참조기를 시켰는데 멸치가 왔습니다 24.11.26
- 다음글잦은 고장 24.11.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고발센터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고발센터는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