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론 ] 멜론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진우
- 조회수 : 86회
- 작성일 : 13-08-12 16:56:59
본문
이용요금을 프리요금제로 해서 음악을 듣고 사용해왔는데 핸드폰 부가서비스 갑자기 이용요금이 두배정도 나와서 확인해보니 멜론요금이 인상되었다는것입니다.
원래 음악사이트방문을 잘하지 않고 그냥 핸드폰으로 음악 듣는것 밖에 모르는 사람인데 자동이체라서 고지를 하지않고 돈부터 청구를 한것일까요?이럴땐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나요?
일단 너무 기분이 나빠서 해지신청을 하였지만 저말고도 다른 피해자들이 생기면 4500원 내던 금액이 9000을 내야 하는 부가세 포함해서 9900원을 원래 가입시 가격보다 두배 더 강제로 취하는거 아닌지요?
- 이전글구몬일어 선생이 아닌 장사치니 수업안한건 돌려주시죠 13.08.12
- 다음글쿠폰 만료 일정 공고 건 13.08.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용중이던 음원사이트에서 동의없이 인상된 요금이 인출되어 황당하셨겠습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모쪼록 건강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