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 리필용도 팔았음 좋겠어요+_+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은희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9-25 08:26:55
본문
첨부파일
- 부품문제.JPG (45.6K) DATE : 2013-09-25 08:26:55
- 이전글차량정비후 운행중 차량고장에 있어 서비스센타의 a/s 13.09.25
- 다음글아기용품 개인거래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생활용품점에서 구입하신 제품이 쉽게 마모되는것과 관련하여 업체본사측으로 민원제기 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