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 ] 올뉴SM7 대로등 크랙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명호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10-22 11:10:48
본문
늘~ 국민의 소리를 들으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2012년 르노삼성에서 올뉴SM7 구입후
10월초 울산에 비가 많이 온다는 예보를 듣고
지인분의 차가 대로등에 습기가 찬다기에 저도 혹시나 하고 살펴 보았습니다
그리곤 대로등에 약간의 크랙이 간것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기타등등 여러가지 결함은도 포함)
물론 그전엔 없었던 크랙이죠(아니면 미세하게 있었는데 알아채지 못했거나)
A/S센터 방문하고 다른 부분 문의하면서 대로등 크랙에 대해 문의 했습니다
1차로 현장(르노삼성 협력점)에서 기사분이 보시곤
이유를 모르겠다 하셨습니다. 아무런 타점도 없고 흔적도 없는데 왜 금이 가있는지
모르겠다 하시고 파손 부분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판단하기 어렵다고 지역 담당자에게 문의 해보고
통보가 오는대로 연락 주겠다 하더군요 (2013년 10월 8일)
한참을 기다려 연락을 받았어요 워셔엑 센서등등은 부품이 구해지는대로 교체 해주겠다 하면서
대로등 부분은 A/S가 힘들다는 겁니다
그래서 전 그 지역 담당자와 연락을 요구했더니 개인신상 어쩌고 하면서 거부하더군요
그날바로 전 르노삼성 콜센터 엔젤콜센터로 연락을 했더니 그 지역담당자라는 사람의 말만 전달하더군요
그리고 팀장급인지 뭐 다른분들 월욜날 출근하면 다시 전화 주겠다더군요 (2013년 10월 19일)
월요일은 밧데리가 없어서 전화기가 꺼진상태라
화요일날 전화가 다시 왔습니다
엔젤 콜센터에서 연락이 와서는 타점도 없고 어떠한 충격의 흔적은 없지만
외부적인 충격이 분명이 있었을것이다~(여기서부터 가설 난무) 그래서 서비스 해주기 어렵다
라고 다시한번 그 담당자 라는 분의 말만 전달하더라구요
그리고 더불어 현장(최초 방문한 A/S센터)의 기사분의 의견도 흔적은 없지만
외부의 어떠한 충격이나 뒤틀림이 있었던거 같다 (또 가설난무)라고 하시더군요
제가 찾아갔을땐 왜그런지 모르겠다 판단하기 어렵다 담당자와 연락해봐야겠다
라고만 하시던 분이요
그래서 르노에 유리하고 소비자에게 불리한 가설,추측만 늘어트리지말고
내가 이해할수 있게 설명 해달랬더니
그부품은 절대 그렇게 크랙이 갈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억지..)라고 말하더군요 ..
절대 완벽한 제품을 판매한다면 왜 보증 기간이 있느냐 라고 되물었더니 얼버무리더니
그 담당자가 한번 판정한걸 번복할순 없으니까 도와줄수 없다고 하더군요
이젠 배째라인건지
잘못된 판정이라도 한번 뱉으면 끝이다 뭐 이런 반응이네요 (제가 해석하기엔..)
무려 4천만원 가까이 하는 차량을 구매하고 A/S도 판매자 주관적으로 끌려가야하는건지
도움을 받고자 글 남깁니다
도와주세요 ....
- 이전글계약불이행으로 환불 요구 13.10.22
- 다음글여행상품 불만 접수합니다 13.10.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