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 ] 2014년 1월 23일 구입제품이 결제해가고 물건이없다고 아직까지 보상을 하지않고 연락도 없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영식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4-05-14 17:22:58
본문
: G마켓에서 온 답변
(상품번호 317764213 판매자 ★Yecs00w11★ 상품명 디즈니 베이비돌 겨울왕국 엘사인형 / 안나인형 / 팅커 벨 / 백설공주인형 / 라푼젤인형 / 소피아인형 언제오나요?
2014-03-01 오후 4:33:21 : 혹시 사기인가요?
도대체 언제오는걸까요.언제오나요?
2014- 03-13 오후 12:40:45 : 물품이 곧 도착한다고 하여 물품대급 지불하엿습니다
정확히 2월22일 미국에서 출발되며 한국시간으로 27~29일 사이에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우체국택배로 받아 보실겁니다 늦었지만 아이들이 즐거워 햇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답변이 왔는데도 4월 15일이돼도록 도착하지않음 기다리고 기다리는 아이의 마음을 더 아프게하네요 이제와서 재고가 없다는둥 판매자를 나물하기만 하지 G마켓은 무 성의한 답변만 할뿐입니다
2014년 1월 23일 결제한 금액을 이제와서 환급만 하겠다하니 피해보상 을 어떻게 받아야 합니까?
이렇게 소비자연맹에 보냈지만 아직도 5월14일이돼도록 해결을 안 해주는 G마켓은 얼마나 대단한 회사인지요?
소비자를 너무나 무시하는거아닌지요?
이런회사가 대한민국 1등 쇼핑몰인지요?
진짜로 너무나 무성의한 회사내요???
- 이전글자동차 원인분석비가 무엇입니까? 14.05.14
- 다음글수리관련 14.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