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캐피탈 ] 공기업 이자계산 전산착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영미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04-22 16:02:38
본문
원금갚은지는 오래고 이자를 고무줄처럼 사채이자처럼 계산을하니 공기업이란데가 뭐 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서민들이 오죽하면 카드를 쓰겠습니까? 서민들에게 공기업이 사채이자를 받아도 되는지 정말 답답합니다.
정산내역을 믿을수도 없고 어디에 하소연을 해야하는지 모르겠고 정말 답답해 몇 자 적습니다.
- 이전글merasi.co.kr을 부당결제로 신고합니다. 13.04.22
- 다음글ㅠㅠ 13.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