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sk ] 애플과 sk통신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우일
- 조회수 : 99회
- 작성일 : 13-05-29 12:07:48
본문
발신 10건 중 8건은 통화실패로 사용이 어렵고 수신 또한 잘 되지를 않아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어서 어느 쪽이던 환불 조치를 했으면 합니다.
애플에 환불요청을 하였더니 기기문제가 아니어서 안된다 하고 sk통신사에 요청을 하였더니 개선 문제라 안된다 하고..어느쪽이든 개선을 해주시던가 아니면 환불을 했으면 합니다.
- 이전글모뎀 미반납위약금 미통보출금건 13.05.29
- 다음글제가 3월16일날 더뮤직하우스(themusichaus)업체에 악기를 주문했습니다. 13.05.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통신사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