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도쌀집 ] 제품가공회손 및 언행불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시화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4-12-10 12:46:30
본문
가게주인이 “절반이상 날아갈수 있는데 괜찮겠나” 라고 했지만 감수하고 진행요청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물은 반에반도 안되는 355g을(한주먹정도) 내 놓는겁니다
이게뭐냐 라고하니 돈 안받을테니 그냥 가져가라는 겁니다
어이가 없어서 따지고 실랑이가 있었습니다. 사과한마디없이 되려 영업방해하지말라고 나가라고하고, 경찰에 신고까지해서 신분증 확인하게 말들고
너무화가나고 어이가 없습니다
첨부터 가공하다보니 이렇게 됐는데 미안하다라고하고 사과하면 서로 기분 안상할텐데, 주위상인들도 어이없어하고
물러주고 보내드리라는데,,
화가나서 여기올립니다 업체에 어떤 조치가 있을진 모르겠으나 따끔한 경고라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IMG_3536.jpeg (3.4M) DATE : 2024-12-10 12:46:57
- IMG_3537.jpeg (385.8K) DATE : 2024-12-10 12:46:59
- IMG_3538.jpeg (426.2K) DATE : 2024-12-10 12:47:01
- IMG_3539.jpeg (605.5K) DATE : 2024-12-10 12:47:04
- IMG_3540.jpeg (399.7K) DATE : 2024-12-10 12:47:06
- 이전글말과 다른 금액청구 24.12.10
- 다음글불량상품판매 24.12.1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