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마트 ] 부산 하이마트 남천점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상현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3-08-14 16:31:35
본문
교원한테 제공되는 태블릿이라 결제 및 계약을 다 마치고 집에 왔습니다.
그런데 며칠이면 온다던 물건은 오지를 않았고 대리점측에서도 전화로 일체 언질을 준 일이 없었습니다.
동생과 아버지가 계속 전화로 항의를 했지만 본사에서 물건 배송이 안됐다느니, 매장에 재고가 없다느니 이딴 개소리만 늘어놓고 있습니다.
지금 제 동생이 고3이라 공부에 한창 신경을 써야 하는데 태블릿이 예정된 날짜에 오지 않아 심적, 정신적으로 많이 피해를 입은 상황입니다.
보던 제가 안타까워서 글을 올리네요.
부산 하이마트 남천점을 소비자 기만 및 직무태만으로 고발하는 바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매장에서 구입하신 PC의 배송지연으로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제품의 배송이 며칠정도 늦어지는 것은 이해 할 수 있으나 별다른 사유없이 지속적으로 이행이 안 된다면 사실상 계약 미이행으로 대금 환급 등을 요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두상 협의가 되지않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배송 혹은 환불요청 하시기 바라며 해당업체 본사측으로 민원제기 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