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스미디어 ] 휴대폰 소액결제 피해자가 없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용일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09-23 10:43:39
본문
- 이전글KT 올레_신분증 미확인으로 인한 타인 카드 결제 13.09.23
- 다음글유통기간이 지나도 상관없다???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사이트 인증후 소액결제가 이루어져 억울하시겠습니다.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 ARS결제 중재센터(http://www.spayment.org)로 접수하시면 되며 대리접수가 불가한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