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솔로, 네이버 ] 샤워커튼을 주문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원기
- 조회수 : 2,483회
- 작성일 : 13-10-15 15:26:04
본문
노트북으로는 처음이라 전자 결제를 설치했구요.
http://www.thesolo.co.kr 더 솔로 라는 생활 용품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헀습니다.
장바구니에 커튼 봉과 샤워 커튼을 넣고 구매를 하려고 하니 네이버 체크 아웃과 연동해서 결제가 된다고
나오더군요. 그래서 네이버 체크아웃까지 가입하고 국민카드로 결제 하여 첨부한 대로 배송 번호를 받았습니다. 토요일에 주문을 했기 때문에 당연히 월요일에 도착하리라고 예상했습니다.
당연하 오지 않았고 1주일을 더 기다렸습니다.
오늘까지 10일 이네요. 저도 서비스업에 종사하는지라 일에 그릇됨을 확실히 알지 않으면 화를 내지 말자는 주의라 네이버 체크아웃, 더 솔로, 국민카드에 각각 2~ 3번에 걸쳐 전화를 드리고 어디다 문의를 해야 하는지를 여쭈엇으나 그때마다 돌아오는건 저희 책임이 아니며 배송된 물건이 없다는 겁니다.
국민카드에다가도 전화를 드려봤지만 전자 승인은 낫지만 결제는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어떻게 배송 번호가
나왔는지도 모르겠으며 배송번호가 찍힌 문자에 문의 전화번호는 샤워 커튼을 다루지도 않는 이상한 번호였습니다.
결국 다시 전화를 드려봤지만 책임 회피만할뿐 해결방법을 찿으려는 분들이 없더군요.
다행이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금액적인 손실은 나지 않았네요 (다행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3만원 가량이었는데요. 배송번호까지 나오고 안전결재 승인까지 낫다고 하는 마당에 제가 실수했을꺼란 생각은 해본적이 없구요 결과적으로는 기다린날자에 필요한 물건은 받을수가 없네요
단지 물건을 못받은것도 기분이 나쁘지만 처리하시는 방법에서 다 저희 책임은 아니라고 말씀하시는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본인이 당한 일이라고 생각하시면 이건 어디다가 어떻게 해결해야 옳은거 겠습니까?
어느곳에 전화를 걸어도 모르겠다고 하면 결제 됬다고 말해주며 증명해주는 저 문자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소비자 센터에 고발 하겠다고 하니까 그럼 그러시라고 말씀하시는 더 솔로 싸이트와 네이버 체크아웃을 고발합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10-15-14-55-37.png (266.7K) DATE : 2013-10-15 15:26:04
관련링크
- http://www.thesolo.co.kr 0회 연결
- http://www.naver.com 0회 연결
- 이전글이전 초코파이에서 이물질 건 해결 완료 13.10.15
- 다음글엘지 업소용 냉장고 불량품에 대하여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사이트에서 커튼구입후 배송을 기다리셨는데 뒤늦게 결재가 되지않았다며 정확한 확인은 하지않고 책임전가를 하여 상당히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