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모바일 ] 공짜라던 핸드폰기계값도 내고 약정은36개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소림
- 조회수 : 99회
- 작성일 : 13-10-21 19:15:18
본문
이제까지 쓰던 요금정도로맞출수 있게 원래19000원짜리요금제를 3개월써야하는것도15000원으로 맞춰준다고(무료통화30분에무료문자45건이딸린요금이었음)하고 마침쓰던 TV가 B-TV인지라 통합요금도괜찮겠다싶어바꿔볼까했던거지요
9월1일까지온다던 기계는 9월4일에 도착했고 하라는대로 칩도 바꿔등록도 마쳤죠 근데 마지막에 통화를 끝내며 멤버쉽카드사용이 어떻게 되냐니까 자기들이 자회사라 아직은 사용이 안된다는겁니다 화가 났지만 이미 등록도 했고 박스도개봉한지라 참고넘어가기로했죠 그때 난리좀 치는건데.
한열흘썼나? 개인정보등록을하다가 본인인증이 안된다는걸알고 좀 난리가 났어요.본인인증도 안되는폰을 어디에쓰냐니까 쎄븐모바일에서는 아직안된다는말만하고.
해지하려고 하니까 일단 가입했던데로 연락을 하라면서 리츠알앤비(1670-3439)사업기획부인가 번호를알려줬어요 종일 전화를 돌리다 안되기에 세븐모바일에 버럭질을해서 겨우겨우통화하게되었지요 그쪽에선 기기값을 내지않으면 해지가 불가하다더군요 너무 열이받아 얼마냐고 내고해지한댔더니 30만원이 넘어간다는거예요 그리고36개원을 사용해야한다더군요
말도안된다고 또 왜 내약정요금이 KT요금표에 미납으로나와있냐고 했더니 다 내준다고 사실은 24개원정도만쓰면 되니쪼금만 참으라더군요
이달18일에 청구된 세븐모바일영수증에는 할인된요금표와함계 기계값12500원이 찍혀있었어요 36개원 할부중 35개월이남았다는 말과함께요 오늘하루종일통화를시도했지만 전화를 받지도 않아요 46만원을 기계값으로 내라니 제 평균 핸드폰 사용금액이 15~6000원인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 이전글현금영수증 매번발급거부 13.10.21
- 다음글양심불량 밎 사기행각 을 계획 적으로 하고 있다 13.10.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사업자에게 구두 또는 내용증명우편 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한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