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해외 데이타 로밍을했는데...4박 5일신청했는데 5년을 신청 했다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현주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10-24 23:06:56
본문
4월, 5월, 8월에 각 4박 5일을 다녀 왔습니다..
KT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일정 때문에 항상 4박 5일입니다...이렇게 일본을 다닌지도 8년이 넘습니다..
늘 로밍을 하고 다녔습니다..
어제 자동이체 통장을 확인 해 보니 헐...
4월에 4만원, 5월도 4만원
8월엔 9만원이 청구가 되었더군요.
헐 10월엔 30만원이 청구 가 되었습니다...기가 막혀서
고객센터에 전화 해보니 2013년 8월 8월 23일 ~ 2018. 8월 27일 까지 신청을 했다는것입니다..
기가막혀서..
국내에서 통화가 발생 했는데도 확인절차도 안하고 해외데이터 로밍요금을 받아 먹는다는 것은 이해 할 수 가 없습니다...
오늘 본사에서 전화가갈것이라며...기다렸는데 전화는 오지도 않고, 데이터로밍 해지만 시키고
저녁에 미납금 20만원을 빼가버렸습니다.
어느 누가 데이터 로밍을 5년 동안 하고 다닌답니까...차라리 이민가서 일본 회사 핸드폰 쓰지 넘 황당 합니다...
이걸 어떻게 해 결 해야 하나여...39만원이 결코 작은 돈이 아니지 않습니까...
- 이전글환불해 다랬더니 기다리라고만하네요 13.10.24
- 다음글닥터드레 헤드폰 A/S관련 13.10.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