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C안양방송 ] 안양방송 케이블 티브이 시청자 여러분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하룡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4-04-30 20:35:47
본문
저는 안양에 거주한지 30년가까이 됩니다 안양에 거주하면서 안양시민으로서 처음엔 두루넷 인터넷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안양방송 티브로드를 시청중입니다
지금은 인터넷 케이블티브이 인터넷 전화 를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 가입당시 27.900원이라는 가격에 잘보던 당시kt 34.600원을 취소하고 안양방송으로 바꿨습니다 안양사람이니까 조금이라도 안양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으로 가격도 좀싼것도있지만,,,그렇게 가입한지 약 3년이 다되어 가네요
요금도 통장으로 자동이체를 시켰는데 첫달에 38.600이 나온겁니다 전화를 했더니 무선 공유기 설치 대여비라고 하네요 그렇구나 했습니다 하여 전 공유기를 사제로구입하여 설치 했습니다 그래도 매달
39.000원 가량 요금이 나오더군요 전그냥 대소롭지않게 넘겼는데 지난 년도에 케이블 티브이 세톱박스가 작동이 원활 하지않아 교환을 요청했습니다 그렇게 그냥 아무 생각없이 요금 확인도 하지않은체 몇개월을 지냈구요 그런데 이번달에 요금이 52.600원이 나온겁니다 너무 어처그니가 없고 황당하여 안양 방송에 전화를 했더니 보지도않는 체널 가입을 횄다고 작년 8월달 부터 20.000가량이 추가 됐다는겁니다 저는 집에가면 스포츠 체널 낚시 체널 아니면 안보거든요 쉬는날 예능체널 좀보기도하지만 너무어이가 없어서 왜 27.900원에 가입햇는데 이제껏 매달 39.000원씩 인출을했냐고 물었더니 막무가네로 가입자가 이미 그렇게 가입을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전너무 억울해서 돌려 달라고했더니 납부한 요금은 돌려 줄수가 없다고 하네요ㅜㅜㅜ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일 문자가 옵니다 제가 2개월치를 미납 했더니 방송이 몇일째 차단 되서 안나오길래 전화했더니 리모콘으로 가입 했다고만 하네요 너무 억울해서 티브이를 안보면 안봤지 돈을 못내겠다고 했더니 불이익을 당할수도 있다고 협박 하네요 다른 이웃 사람들께 물었더니 29.000원 가량 낸다고 합니다 이런 날강도 같은 지역 방송이 있다니,,,,,,,,,,,,너무억울하여 소비자 보호센터에 고발 합니다
방송 태그저장 취소 수정 삭제 설정 블로그/카페 보내기 링크 외부 보내기 허용 블로그/카페 보내기 수 0 공지사항에 등록 프롤로그에 등록 인쇄하기파일로 저장
구독
밴드북마크블로그
보내기
URL복사메일카페블로그메모일정페이스북트위터북마크 되었습니다.
네이버me 북마크함 가기
X
현재 북마크 되어있습니다.
북마크를 해제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오 X
서버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X
북마크 서비스 점검 중으로,
현재 북마크 읽기만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X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 주세요.
X
이 _feed_info_ 마음에 드셨다면
네이버me에서 편하게 받아보세요.
덧글 쓰기 엮인글
- 이전글ABC안양방송 을 고발 합니다 14.04.30
- 다음글천장 led전구 교체 14.04.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지역방송의 부당한 요금청구에 정말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방송 가입당시 가입계약서등에 요금내역의 확인이 필요한 사안이며 해당업체의 부당한 요금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