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LG 디오스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명훈
- 조회수 : 100회
- 작성일 : 13-05-07 17:29:52
본문
3번째 a/s왔을때 냉장고가 아무래도 이상있는거 같아서 교체해달라고 했더니 a/s기사는 흰곰팡이는
몸에 해로운게 아니라면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효모라고 어처구니없는 소리를 하고 이런 곰팡이는
자연스러운 거라고 억지주장을 해서 이걸 어떻게 먹냐고 따졌더니 심지어 본인은 먹을수 있다고 말하더군요.
또 김치를 물에 잠길정도로 해야된다는 둥 돌맹이를 위에 올려놔야 된다는 둥 어처구니 없는 소리만하고요.
다음번에 온 a/s기사는 김치온도 한번 김치냉장고 온도 한번 재고 이제품은 온도가 정상이니 절대로 이상이
없다고 해서 제가 온도 2번 재서 그 많은 부품의 이상을 다 알 수 있냐, 지금은 멀쩡한데 밤에 온도가 이상이
생기는지 어떻게 아냐, 외부 공기가 새어들어가는지 어떻게 아냐 따졌더니 온도 2번 재면 알 수 있다고
하더군요. 정말 어이 없습니다.
결국에는 제품이상 없으니 수리도 안된다 교체도 안된다 이러더군요. 김치냉장고 이상이라면 김치에 곰팡이
핀게 버젓이 있는데 이상이 없다고 하면서 다 소비자 책임으로 떠넘기고요.
또 구입한 LG매장에서는 김치를 씻어서 먹으라고 하더군요.
제가 어처구니가 없어서 들은말은 그대로 올려봅니다.
스탠드형은 제품이 이상하니 스탠드형은 추천을 안해준다
곰팡이가 피는것은 효모이고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봐라
흰곰팡이는 먹을 수 있는거다 나는 먹을 수 있다 어디 줘 봐라
산소가 들어가서 그런거니 어쩔 수 없다
김치가 물에 담겨있어야되고 돌맹이를 위에 올려놔야된다
온도 2번만 재서 이상 없으면 모든걸 다 알 수있다
김치에 곰팡이가 핀것은 제품의 이상이 아니니 교체 환불 해줄 수 없다
- 이전글배송이지연되어 13.05.07
- 다음글LG 전자를 고발합니다 13.05.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