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TV 수명이 이것밖에 안된답니까? 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형숙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5-15 16:53:13
본문
LN40S81BD
구입한지 3~4년 만에 고장이 나서 보증기간은 끝나고
수리비가 30여만원이라니...
너무 비싸 그동안 그냥 지내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 방법을 찾고자 합니다
도와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센타
불편합니다에 올렸던글 파일 첨부합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휴대폰 사기 13.05.15
- 다음글도시가스 요금부가 (100만원/월)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