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사용하지않고 알지도못한 메일등록하고 사용내역서와 요금청구서발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왕운정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08-04 23:02:19
본문
어처구니없고 소액결제금액은 전혀사용안했다는게증명이돼서10개월것만돌려주고나머지는모른다고해서 본인확인도안된 메일을등록해놓고 요금청구서를보낸 sk측에서보상을해야하지않겠나싶어서 말했더니 자기네는못해주니 소비자고발센터에신고까지하라고 알려주어서 이렇게 독수리타자로 2시간째쓰고있답니다.
- 이전글어처구니없는현대몰 13.08.05
- 다음글가전제품 수명이 겨우 2년이라니 ? 13.08.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