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원글 삭제나 추가가 안되어서 글 추가로 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양희
- 조회수 : 100회
- 작성일 : 25-06-22 14:34:54
본문
초기엔 팝업창이 떴었는데 지금은 팝업창은 안뜨고 홈페이지에 유심신청배너로 있습니다.
전는 초기 유심교체신청시 팝업창이 들때 신청했었고 그창에는 4월 19이일 이전만 신청대상이란 글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홈페이지 화면상에도 (화면사진 첨부.)
"SK텔레콤 고객님 중 4월 19일(토) 이후 유심을 바꾸신 고객님은 교체 신청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파란배너 아래아래쪽에 적혀있는데 님이라면 신청하기전에 저 화면글 다 읽고 파라난창을 클릭하실까요?
매우 중요한 문구인데 신청 파란 버튼보다 더 크게 빨간색으로 하던가
4월 19일 이전 무상교체 신청,
4월 19일 이후 유상교체 신청처럼 신청자체를 다르게 받던가
사건터진 날짜가 4월 19일인지 아닌지 그런 정확한 날짜 뉴스에서도 못봤고 기억하는 소비자가 몇명이나 될까요.
저처럼 4월 23일 가입자라고 아예 교체신청대상에 포함안된다면 저 창으론 신청자체가 안되게 해뒀어야죠.
그창을 통해 신청 잘만 되었습니다.
sk텔레콤은 저 문구하나로 제 탓이다 할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
제가 신청할땐 저 화면이 아닌 팝업창으로 떠서 거기서 연걸이 저기로 되었을지는 모르겠지만 신청할때 매번 페이지 화면글 다 읽고 신청해야한다 누가 생각을 할까요.
제발 상식적인 세상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기존 sk텔레콤 유심 재사용한건데 제 주민번호 와 그 유심 동일하게 재사용하는데 이건 절대 정보안털렸다 다 삭제되었다 누가 확인해주죠.
유심칩 재사용시엔 기존 내용 지우고 초기화후 재사용해야합니다. 탈퇴만했다고 지워지지 않아요.
제 필요에 의해서 유심교체한게 아니라 sk텔레콤이 정보털려서 유심교체한건데
왜 제가 시간내서 매장방문하는 수고에 돈까지 또 7700원을 내야하는지
창 하나로 동일하게 교제신청 받고 제대로 고지안해준 sk텔레콤탓이 틀림없이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제가 쓰던 기존유심 제가 다시 재사용하는 유심인데 아무 문제없다고 sk텔레콤이 주장하면 저는 다 수긍해야만 하는건가요?
정말 억울합니다.
첨부파일
- 화면 캡처 2025-06-22 141400.jpg (96.1K) DATE : 2025-06-22 14:34:54
- 이전글에어컨청소 서비스 이용중 기사님의 물품 파손 후 연락두절 25.06.22
- 다음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6.2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 통신사측 횡포에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SK텔레콤, "개발 역량 총동원해 고객 불편 최소화"...첫날 382만 건 교체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