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리미스타일 ] 아리미스타일 신고하는 글 올린 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anezy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3-08-13 11:23:51
본문
아리미 스타일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딱 3시간만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저처럼 당해도 호소할수 있는건 딱 3시간안에 통화연결이 되야만 가능합니다.
이전에 있었던 일에 똑같이 이런일이 겹치니 예전에 그 일도 제가 손해보고 모르고 지나간일이 아닐까 싶고 대형쇼핑몰이 되어서 이렇게 소비자에게 푼돈으로 장난이나 치고...
몇개월씩 상품이 지연되도 문자한통 전화한통 없는게 당연시 되는 쇼핑몰이라 저말고도 많은분들이 피해를 입었으리라 생각도 됩니다.
고객센터 이용도 저정도면 횡포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러가지 시정명령이 떨어지긴 어려운가요? ㅜㅜ
첨부파일
- 1.jpg (102.3K) DATE : 2013-08-13 11:23:51
- 이전글인터넷 판매 13.08.13
- 다음글의류 판매 고지사항 13.08.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