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비젼 ] 사업종료되어서 AS안되니 폐기하라고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래
- 조회수 : 89회
- 작성일 : 26-06-23 09:46:53
본문
공사비 300만원 지출
- 이전글콜센터 26.06.23
- 다음글금액을 지불했는데 물건을 보내주지 않습니다. 26.06.23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